미래에셋생명은 'VIP멤버십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들에게 종합자산관리, 보험편의, 특전 등 세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3일 밝혔다.
우선, 우량고객(VIP) 전담 콜센터를 통해 보험계약대출, 펀드 상담서비스를 하고 있으며 전화로 부족한 서비스의 경우, 담당 보험설계사(FC)가 직접 찾아가는 'FC 찾아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급히 소액이 필요한 경우, '전화로 서비스'를 이용해 전화 한 통으로 보험계약대출금을 지급 받거나 보험료를 납입할 수 있다. 보험은 물론, 펀드, 부동산, 상속증여 등 자산관리 전반에 대해 전문가에게 컨설팅을 받을 수 있고, 자녀 유학이나 캠프 컨설팅, 장례 물품 지원, 각종 선물 지급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평규 미래에셋생명 마케팅기획본부장 상무는 ''고객을 위해 존재한다'는 기업 핵심가치에 기반해 지속적인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증대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초우량고객(VVIP) 고객을 대상으로 명예지점장 제도를 운영, 고객들의 여론을 수렴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 있다.
<출처 : 보험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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