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보증보험은 종로5가 기독교연합회관에서고객 콜센터 개소식 행사를 가졌다고 3일 밝혔다. 고객콜센터는 대표전화번호(1670-7000)를 통해 보증보험 및 신용보험 상품 상담, 인터넷청약 관련업무 상담 및 원격서비스, 보험료 수납과 보험금 청구 절차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50여 명의 전문상담원들이 고객들의 요구 및 문의사항을 원스톱서비스로 처리하며 전화번호 Call Back 서비스를 도입해 예약 상담도 가능하다.
김병기 서울보증보험 사장은 '기존 부서별로 분산돼 있던 콜센터 업무를 하나로통합하고, 통합콜센터 시스템을 신규 구축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출처 : 보험매일>
김병기 서울보증보험 사장은 '기존 부서별로 분산돼 있던 콜센터 업무를 하나로통합하고, 통합콜센터 시스템을 신규 구축해 고객 서비스를 개선했다'고 말했다.
<출처 : 보험매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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