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화약쑥

임신에 좋은 차?! 사자발쑥차

임신에 좋은 차 사자발쑥차을 소개합니다.

사자발쑥은 강화도의 특산물인데요.
사자발쑥은 3년 숙성된것이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쑥은 3년되야 약성이 최고에 다다른다고 하네요





저희는 강화에서 직접 사자발쑥을 재배하고
3년간 건조숙성하여 제품을 만들어 판매까지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네이버산지직송에 입점을 하기도 했습니다.



사자발쑥은 여러가지 효능이 있는데요

특히 여성분들께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임신이 안되고 몸이 차가운 여성분들께 좋다고 해요.
자궁을 따뜻하게 하고 건강하게 해 준다고하네요.
그래서 생리통, 생리불순 완화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정말 좋은데, 쓴게 단점이에요.
옛날 어르신들은 쓴게 약이라고 하셨다지만,
쉽게 손이 가지 않는건 사실이죠;;ㅎㅎ

대신 사자발쑥을 쑥차로 드시면 부담이 적어요.
내가 원하는 만큼 연하게 드셔도 되니깐요.
연하게 타서 마시면 쌉싸름하니 마실만 하답니다.




사자발쑥차 구매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