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안츠생명은 16일 경기도 용인 자사 연수원에서 정문국 사장을 비롯한 전 임원과 관리자급 직원 4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비전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날 비전선포식에서는 '고객 중심으로 변화'를 선언하고 실행 전략을 공유했다.
알리안츠생명은 비전 달성을 위해 '고객 기반의 혁신', '상품 포트폴리오 혁신', '채널 구조의 혁신', '고객 중심 DNA' 등을 4대 혁신 과제로 정하고, 이행을 추진하기로 했다.
<출처 : 보험매일>
'각종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보험뉴스] "얼마나 살기 어려우면" 손해보험 해지 급증 (0) | 2012.08.21 |
---|---|
[보험뉴스] 스턴트맨ㆍ스태프도 산재보험 혜택받는다 (0) | 2012.08.21 |
[보험뉴스] 삼성생명, `영삼성 Life Cafe` 오픈 (0) | 2012.08.21 |
[보험뉴스] 무사고 중고차 속지 마세요 (0) | 2012.08.21 |
[보험뉴스] 신한생명, 집중호우 피해고객 보험료 납부 유예 (0) | 2012.08.21 |